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금천롯데캐슬에서 만난 두끼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금천롯데캐슬에서 만난 두끼

그랜드슬램83 2021. 3. 11. 00:00
728x90
반응형

오전에는 병원에 들러 건강검진을 받았어요. 그리고 점심식사를 위해 들른 금천롯데캐슬에 위치한 떡볶기를 무한으로 즐길수 있는 두끼입니다.

연애시절 한두어번 들렀던 거 같은대 무한리필 뷔페인게 익숙치 않았어요.

다양한 떡과 야채들이 모여 있는 섹션이예요~마음대로 골라 담을 수 있었어요~

어맛~~ 어묵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둘이니까 네개 담아봅니다~ㅋㅋ 냠냠~

소스들도 다양했어요~ 어떻게 섞나 고민하지 않아도 되요~ 황금레시피를 취향에 따라 섞어 주면 되니까요~^^

라면~ 쫄면~ 등 면 종류도 다양했어요~

튀김도 빠질수 없어요~ 살포시 담아봐요~

밑반찬으로 단무지와 다진김치도 있었어요.

콜라는 펩시콜라 였어요. 저도 한잔 가져와 보았어요.

ㅋ 푸짐하게 가져왔어요~ 아내 왈 ‘난 조금 먹을 거야. 오빠 가 다 먹어야 해’ 이러네요. 배부르게 다 먹고 나니 사장님께서 남기지 않았다고 아이스크림을 주셨어요~~ 배부르고 선물도 받았던 금천롯데캐슬 두끼였습니다~~

 
두끼-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2014년 고대 안암점 1호점[1]을 오픈. 본격적인 가맹점 시작은 2015년 하반기부터 입니다. 200개 이상의 매장이 2019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 지점으로는 중국,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국, 베트남 등에 진출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