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영흥도]영흥정육식당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영흥도]영흥정육식당

그랜드슬램83 2021. 3. 3. 00:00
728x90
반응형

하이바다에서 힐링을 하다가 일찌감치 나와 이른 저녁식사로 찾은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영흥정육식당이예요~ 블로깅을 통해 알아보니 갈비살과 육계장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도착하여보니 식당 뒤편과 옆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어렵지 않게 할수 있었어요.

대로변에 위치한 영흥정육식당 이예요. 1층 높이 건물입니다.

갈비살 3인분과 갈비탕을 시켰어요. 육계장은 패스~ㅋㅋ

밑반찬-1
밑반찬-2
밑반찬-3
양파무침
갈비살 3인분 + 2인분

처음에 3인분을~ 추가로 2인분을 시켰어요. 배부르게 먹었다죠~ 아쉬웠던건 서빙해주시는 이모가 한분 밖에 없으셨어요~ 그래서 밑반찬 챙겨주시는 것이 좀 지연이 되었어요~ 그리고 계산하며 알게 된 사실~ 된장찌게랑 계란찜을 챙겨주시지 않아서 아주 조금 서운했어요~ 하지만 배부르게~ 저녁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서울로 고고~~ 합니다~^^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