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샤로수길 봉이돈까스 옛날 돈가스 맛집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샤로수길 봉이돈까스 옛날 돈가스 맛집

그랜드슬램83 2021. 3. 5. 00:00
728x90
반응형

샤로수길 하루 나들이 하는 날-
여러 맛집이 있지만 요즘 흔체 않은 옛날 돈까스집을 찾아왔어요. 돈까스 러버인 저는 일본식 돈까스도 이런 옛날 돈까스도 다 좋아해요.

 가게 인테리어는 60-80년대 앨범 표지와 잡지들로 꾸며 놓았더라고요.
포스팃에 방문자들이 글을 남기게 해두는 음식점이 예전엔 많았는데..

가끔 느끼하고 감성 충만한 글 찾는 재미가 쏠쏠했었더랬죠ㅋㅋ 여기서도 하나 발견했어요 ㅋㅋ느끼갬성 ㅎ

저는 매치돈 시켰는데 미쳤어요😍치즈 봐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 ㅎ 하 감동이에요

양념은 매운 양념 치킨 맛이에요.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이죠.

친구랑 저는 매치돈2개에 냉모밀 하나. 맥주 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사장님 매치돈도 쎄뚜쎄트 만들어주세요.
하니까 진짜로 요청하는 사람들이 많아 3월부터는 매치돈 세트도 만드신대요.

냉모밀이 아주 매치돈과 찰떡이랍니다-!

치즈 양.. 장난 없습니다.

참 여기 밥은 무한리필이에요. 전 밥 한번 리필 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옛날 돈가스 맛집 발견해서 넘 좋았어요.
샤로수길 봉이돈까스는 또 찾아갈거예요.
내 부인이 나보다 더 돈까스 러버인데 데리고 같이
가봐야겠어요- 모두들 가보세요.

 안내견이 선정한 맛집이라네요~ 봉이돈까스 저랑은 또 담에 만나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