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밤일마을 삼동소바 광명직영점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밤일마을 삼동소바 광명직영점

그랜드슬램83 2024. 2. 29. 05:30
728x90
반응형

경기 광명시 하안동 884-2에 위치한 삼동소바에요.

저번달에도 포스팅을 올린거 같은데. 이 참에 네이버 리뷰를 확인해 보니 3건이나 영수증리뷰를 했더라고요.

올때마다 5000원에 상당하는 영수증이벤트 때문이라죠.

오늘도 빼먹을 수 없어 이벤트에 참여 했어요~

올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깔끔한 내부를 가진 삼동소바 가게예요~

다음번에는 S자 계단을 통해 2층에서 식사를 해봐야 겠어요.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야만 가능하겠죠? 

음식을 나르시는 이모들이 힘드실테니~~^^;

차를 담은 주전자와 구수한 풍미를 가진 음료네요. 무슨차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이른 시간이어선지 아직 손님들이 방문 전이였어요.

테이블마다 위치한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고 신용카드로 결재를 하였어요. 

얼마 후 기다리면 음식이 당도했죠!

먹음직스런 소바 에요~

먹음직스런 바삭바삭 돈까스네요~

소바 클로징!!

먹음직스런 윤기를 머금은 소바!!

영농한 냉 육수예요~

이렇게 해서 점심식사를 위한 삼동소바를 다녀왔어요.

점점 단골집이 되어가는 삼동소바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