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둘레 해신탕, 검단신도시 한상민과자점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둘레 해신탕, 검단신도시 한상민과자점

그랜드슬램83 2024. 2. 28. 05:30
728x90
반응형

경기 김포시 승가로 95에 위치한 둘레, 한식 식당을 다녀왔어요.

어머니의 64번째 생신차 저녁식사를 위해 들른 거라죠.

오후 6시에 도착한 둘레, 한식당의 모습이에요. 한선했어요.

2023 경기도 김포시 '생산요리 부문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하네요!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저 멀리 해바리가가 환하게 반겨주네요!

4명이서 해신탕 4인분을 주문했어요.

잠시 기다리니, 밑반찬을 세팅해 주셨어요.

한약재 육수와, 오리, 해물, 능이버섯이 보이고, 그리고 소금이 첨가되지 않았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그야말로 건강식이라는 말이죠~~

보글보글~ 끊어 오르는 보양 국물이네요~~

해산물과 오리를 왠만큼 먹고나니 크디큰 문어를 넣어 주셨어요. 

이렇게 해서 보양식으로 먹게 된 해신탕이었답니다.

4명이었음에도 나머지 부분은 포장을 했어요.

다음날 아침 식사에 국물로 안성맞춤일 듯해요!!

이 후 저희는 어머니 생일 축하를 위해 케익을 사러 한상민과자점에 들렀어요.

마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2주년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 했어요.

당첨되기를 기대해 보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