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아기매트 구매 요령(베페 베이비페어_계약, 시공 후기) 본문

일상이야기/기타

아기매트 구매 요령(베페 베이비페어_계약, 시공 후기)

그랜드슬램83 2024. 2. 26. 05:30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최초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 중 하나인 베페 베이비페어에 지난 2월15일 다녀왔어요.
오늘 방문 목적은 시공매트 계약 이었답니다.
2월, 7월이 규모가 크다고 하는데
전시회에 관람객들이 적지 않았어요.

저희는 베페 회원을 통한 무료 입장 후
플로리아 전시장인 코엑스 HALL A/G130으로
이동했죠.

레드카펫 바로 옆 베이비룸 데코존이었고요.
먼저 온 몇몇 방문객들이 상담을 받고 있네요.

플로리아 매트의 장점도 쓰윽 훑어 보았어요.
1. 와이드 사이즈
2. 손쉬운 청소
3. 탄탄함

신발을 벗고 올라가 체험도 가능했고요.

화양연화?^^ 
내 생에 매트가 가장 필요했던 순간은?을
물어보는 게시판이 있었어요.
아마도 곧 만날 '축복이'의 안전이 최우선 아닐까~

가격표와 카카오톡 친구 추가 및 프룽이-아웅이 굿즈도 있었고요.
체험은 '신발 벗고 매트 체험해 주세요' 였어요!
지인이 해서 원래도 알고 있던 매트였지만
상담받고 나니 더욱 신뢰가 가서 계약을 바로 했답니다.

시공일정은 저희가 요청한 일정에 맞춰서 진행했어요.
거실과 부엌 부분을 시공했답니다!

평수가 좀 큰 편이고 거실에 짐들이 있어서 깔끔한 시공이 될까 걱정 했는데 괜한 우려였네요.
너무 깰끔깰끔-!
또 섬세하시게도,
무거운 가구 밑에 깔아둔 매트들이 손상되지 않도록 자투리 매트를 받쳐주셨어요.


* 아기 매트 구매 Tips
1. 임신 기간내 베이비페어를 3곳 방문
(맘스홀릭, 베페, 코베)
2. 유명 매트 업체 4곳의 매트 체험 및 상담 진행
3. 라이브 쇼핑 등 온라인 최저가와 비교
4. 모든 비교를 끝낸 뒤 금번 베페베이비페어의 '플로리아매트'로 결정!!
5. 현장 계약
(베페 현장할인 있어요!)
6. 스케줄 잡고 원하는 날짜에 시공 예약
7. 밀크코튼 70*70 사이즈로 거실과 부엌 시공 완료

밀크코튼 색상은 샘플로 볼때보다 시공 하고 나니 더욱 깔끔하고 예뻐서 선택에 대대만족! 했어요.
역시 인기 색상인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