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지인작명연구소_신생아택일 다녀온 후기 본문

일상이야기/기타

지인작명연구소_신생아택일 다녀온 후기

그랜드슬램83 2024. 1. 8. 16:35
728x90
반응형

방문일 : 23.12.29(금)

지난 한 해의 마지막주 축복이의 29주차였다. 어느덧 새로운 만남까지 11주 밖에 남지 않았다.  지난 주말에 정기검진차 산부인과를. 그 다음날에는 만삭촬영차 스튜디오를 다녀왔다.  주말마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만삭촬영은 지난달 산후조리원 계약과 함께 연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었다. 2시간여 촬영과 작업된 동영상을 보았다. 이후 촬영 패기지 상품 소개를 받았지만, 일단 기본만 해달라고 결론지었다. 앞으로 축복이가 탄생 촬영도 있다고 하니 그때가서 마음이 바뀔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만삭촬영과 동영상을 위해 쓴 손편지가 있어 구매하고 싶었지만 그 마음을 뒤로 넘겼다.
그러던 차에 오늘은 축복이의 탄생일을 정하기 위해 찾은 '지인작명연구소'다.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광명에서 출발해 영동고속도로 동수원TG를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아주대학교, 광교호수공원을 지나치니 도착할 수 있었다. 초행길이었지만, 네비게이션의 도움으로 어렵지 않게 지하주차장 입구도 찾을 수 있었다.

'지인작명연구소' 입구 입간판들이 먼저 우리를 반겨주었다. '호랑이는 가죽을, 사람은 이름을 남긴다' 하더니 '좋은 이름은 천년을 빛낸다' 한다. 택일 뿐만 아니라 작명, 개명에서 스페셜리스트로 원장은 '박대희'. 공영방송 뿐만 아니라 종편방송에서도 출현을 하셨던 듯 하다. ”나중에 시간내서 봐볼까?^^“

'작명은 명작'으로 '평생 입는 옷'이라는 게 너무 마음에 와 닿았다. 이러한 기대감으로 원장실에 들어가기 전까지 진열된 사진과 상장을 보며 상담시간을 기다렸다.

접수를 하기위해 신청서 작성을 요청해 주셨다. 우리는 어제 집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였기에 Pass~~

내부에서 바라본 외부로 향하는 현관이다. 오른쪽에 대기시에 음용할수 있는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고, 직접 뽑아 음용할 수 있다.

둘러보다보니 ‘견물생심‘? 이라하지 않던가? 때도 때인만큼 연말 연초라 토종비결이랄지 운세라든지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여서인지 “물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최종결론
1. 3개의 날짜를 알려 주며 그 중 1개를 택일 하면된다.
2. 금액은 22만원
3. 이름까지 연계해서 '지인작명연구소'에서 짓는다면 연계할인을 받을수 있다.
4. 이벤트는 2가지로 '영수증'(1만원) 또는 '블로그'(3만원) 작성 을 통해 추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5. 택일 : 특이점이 없다면 선택지중에 '기사일주', '중화사주', 용신은 '화' 희신은 '토'이며, 격국은 '편관격' 사주로 진행될 거 같다.
6. 상담이후 집에와서 몇일 간 사주팔자에 대해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생각할 수 있는 시간. 공부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이유는 간단하다..답답함은 해소해야하고.. 이해를해야 속이 시원한 스타일이라서?^^) '명리학'은 하늘과 땅의 시간대에 태어난 사주팔자로 표현. 내 삶에 어떤 영향을 주고 어떻게 이해되는지 조금이나마 이해할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된 거 같아 기분이 좋았다.사주팔자 이외에도 많은 변수가 있지만, 깊이 파는 건 나중에?~~
7. 이를 통해 좋은 것은 지지하고, 응원하면 되고,  나쁘거나 안좋은 것은 어떻게해야 채워줄 수 있는지를 고민하는 것이 부모의 역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
8. 마지막으로, 택일 해주신 레터에 적힌 글로 마무리 하자면,
'아이의 성향은 부모의 환경에 의해 많이 변화가 됩니다. 부모는 아이에게 거울입니다. 초년에 아이에게 어떤 역할을 하냐에 따라서 아이의 운이 많이 바뀝니다. 행복한 가정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