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광명시철산4동]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광명철산2점 본문

일상이야기/기타

[광명시철산4동]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광명철산2점

그랜드슬램83 2023. 7. 30. 23:45
728x90
반응형

방문일 : 23년7월30일
 오늘은 도덕산 아래 위치한 철산4동에 위치한 처갓집에 왔다. 철산4동은 도덕파크, 브라운스톤, 푸르지오 아파트가 있는 동네다. 이곳은 광명시의 중심지역  철산1동~4동 중 하나로 인구는 2021년 기준 5,500여 세대 13,000여명이 살고 있다. 광명시의 최대 번화가인 철산상업지구와 7호선 철산역이 지척이다.
 하룻밤 자고 일어났더니 아내가 짜파게티를 먹고 싶다고 한다. 어제는 칙촉이~ 오늘은 짜파게티다. 장모님께서 본인의 신용카드를 가져가라고 하셨다. 옷을 입고 카드를 받으러 갔는데.. 어디 가셨는지 안보이신다.. 그리하여 내 카드를 들고 가야한다. 부엌을 보니 이미 처남이 물을 올려놓고 끊이고 있다.. 언렁 다녀와야 겠네~ 라는 생각과 함께 마트로 출발했다.
 아파트에서 내려와 보니 바로 대로변 오른 편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보인다. 도덕파크타운 1단지와 광명브라운스톤 2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상업지구다. 여기에 미용실, 카페, 음식점, 학원 등이 혼재된 지역이다. 이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처갓집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고 자주 방문하는 컴포즈가 위치해 있기도 하다.

입구로 들어가 본다. 마트 입간판 보다는 여타 다른 가게들의 입간판이 혼재해 있다. 면사무소~어릴때 면사무소가 떠오른다.

오전 시간대라 손님이 보다 점원이 더 많이 보인다.

진열된 상품들을 한번 찍어 줬다.

 아내가 원하던 짜파게티를 찾았다. 예전 같지 않게 종류가 많다. 짜왕, 짜짜로니 등등.. 찾아보니 인터넷에서는 8% 할인하는 상품도 보인다. 하지만, 배송시간과 배송비가 추가되고 아내와 축복이가 그 시간을 기다리게 할수 없으니 냅다 들고 계산했다.

날씨가 좋다. 하지만, 습도도 높으니, 에어컨이 있는 집이 더 낫지~~ 라는 생각을 하며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