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점심식사차 찾은 고구려짬뽕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점심식사차 찾은 고구려짬뽕

그랜드슬램83 2023. 9. 27. 23:45
728x90
반응형

방문일 23.9.24
지난 주말 찾은 소상지(소하상업지구)에 위치한 고구려짬뽕이다. 간판이 특유의 붉은색과 삼족오? 문양이 눈에 띤다~여러 메뉴가 있겠지만, 짬뽕이 맛있다는 소문이 있다. 하지만, 내가 시킨 메뉴는.. 과연 짬뽕일까?ㅋ
차로 접근할 수도 있겠지만, 한내천을 걸어 오늘의 점심메뉴 목적지인 고구려짬뽕까지 온 우리다. 문을 열고 실내로 들어가 본다.

짬뽕, 짜장~ 왕군만두, 탕수육 등 다양한 메뉴를 서비스하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조금 어지럽다?ㅎㅎ

삼족오 하면 태왕사신기?가 생각난다~ㅎㅎ

속풀이에는 역시 짬뽕이 아닌 짜장이다. 나에게 있어서는 말이다~~

나의 그녀가 짬뽕을 시켰다~~ 하여 짜장면과 짬뽕을 듀얼로 즐길 수 있었다. 짜장은 익히 알던 맛에 면이 쫄깃했었고, 짬뽕은 국물이 계속 들어키고 싶은 맛이었다~

3명이서 지불한 금액은 2.3만원~ 이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