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지금 바로 돈 버는 기술]시스템이 중요한 이유 본문

독서클럽/독서

[지금 바로 돈 버는 기술]시스템이 중요한 이유

그랜드슬램83 2021. 3. 30. 23:55
728x90
반응형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호수 위에 떠 있는 백조. 우아하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실상은 가라앉지 않으려 땀나게 발을 움직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상황이로 매출이 올라도 조금만 나태해 진다면 매출은 바닥을 향해 갈 가능성이 큽니다. 무작정 열심히 한다고해서 매출이 증가하는 것도 도 아닙니다. 해당 상황에서 필자는 효율이 높이는 방향으로 일처리는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예로 본인이 하루종일 최선을 다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한마디로 택배 포장을 하는 것에 집중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포장은 포장을 잘하는 전문인에게 맡겨라 입니다. 오히려 본인은 상품을 발굴 분야 또는 소싱을 한다던지 또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데 집중하라고 말입니다. 이것이 바로 매출을 향상 기대 할 수 있는 지름길 이라는 것이죠. 택배 포장 맡기는 일과 해당 비용이 아까워 계속 붙들고 있는다면 수익은 향상은 기대 할수 없습니다.

 

한마디로 필자는 '나는 돈으로 시간과 노동력을 구입 합니다' 로 요약 할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번 시간은 바로 사업 수익을 내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일에 집중하라는 것이죠.

짧은 시간 사업을 하며 얻은 노하우로 필자는 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효율적인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하느냐에 고민하고 노력하라고 강조 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