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블로그 저품질 피하기 7가지 본문

독서클럽/글쓰기

블로그 저품질 피하기 7가지

그랜드슬램83 2021. 3. 14. 23:55
728x90
반응형

 

 

블로그 포스팅시 반드시 주의 할 사항이 있는대요. 바로 검색 포탈에 검색 이 안 되는 '저품질 블로그' 입니다. '저품질 블로그'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부적절한 키워드, 포스팅 정보의 질, 광고성 내용을 담은 포스팅이라면 모두 저품질 블로그에 해당됩니다. 이외에도

 

첫째, 실시간 검색어 또는 핫이슈로 포스팅을 했을 때 입니다.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에 올라와 있는 검색어를 키워드로 포스팅하는 행위는 어뷰징 행위로 해당 블로그가 포탈에서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둘째, 광고성 글의 포스팅은 피해야 합니다. 대출, 보험, 다이어트, 주식 등 광고성 내용은 포털 검색 결과에서 제외되기 때문 입니다.

 

셋째, 남의 글이나 뉴스 등의 내용을 그대로 포스팅하는 경우입니다. 이미 인터넷상에 올라온 글이나 뉴스는 피해야 하며 부득이 사용을 할 경우,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 말투 등을 바꾸어 포스팅하여야 합니다.

 

넷째, 포스팅 내용은 재차 수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럴 경우 포탈은 어뷰징 행위로 판단. 검색에서 제외 되는 것이죠.

 

다섯째, 포스팅은 최소 2시간 간격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 하지만 필자는 하루에 1포스팅을 추천합니다.

 

여섯째, 아무리 좋은 글이라 해도 동일한 키워드를 남발치 말아야 합니다. 해당 사항도 어뷰징 사항으로 포탈 검색에서 죄외 됩니다.

 

일곱째, 특정인 비방 등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면 안됩니다. 해당 내용이 신고되면 블로그 계정은 정지되기 때문이죠.(출처 : 구글애드센스로 돈벌기 중에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