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북카페에서 만난 드라마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북카페에서 만난 드라마

그랜드슬램83 2020. 8. 31. 00:05
728x90
반응형

지난 7월초. 우연히 알게 된 인천국제성모병원점 이디야카피 인데요. 당시 부모님 두분께서는 입원 중에 답답하시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진료를 마친 후 병원내부를 돌아 보는 도중 알게된 카페입니다. 해당 건물은 마리스텔라 건물 지하2층으로 우리은행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죠. 또한 병원과도 연결되어 있어 휠체어를 타고도 쉽게 접근 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는 곳이예요. 

 

 

뒤를 돌아보니 북카페가 자리잡고 있답니다. 원래는 북카페만 있었는데, 이디야커피가 입점한 거라고 하더라구요^^.

 

 

북카페에 계단도 있어요. 

 

 

벽면에 있는 액자가 눈에 띄네요. 다가가 보았어요. 아치형의 통로가 이색적이네요.

 

 

책장 뒤로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카페 이용객^^이 눈에 들어오네요.

원래 북카페가 이런 건가?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높은 책장 인상적이예요.

 

 

여러편의 드라마의 촬영 장소로 제공되었었나 봐요.^^

 

하이드 지킬, 나/2015년/20부작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현빈과 한지민 그리고 혜리도 등장한 드라마.(출처:SBS)

 

슈퍼대디열/2015년/16부작

 

한 때는 화목한 가정을 꿈꿨지만 미래에게 차인 후 혼자사는 것이 목표인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 앞에 10년 만에 불현듯 나타나 결혼하자고 말하는 싱글맘 닥터 차미래 그리고 그저 아빠가 갖고싶은 미운 아홉살 사랑이의 강제일촌만들기를 그린 드라마.(출처: TvN)

 

프로듀사/2015년/12부작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출연. 여의도를 중심으로 365일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으며 국민의 수신료로 운영되고 있는 KBS 한국방송 그곳의 6층 예능국 이야기.(출처:KBS2)

 

 

힐링 카페/힐링 플레이스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가족끼리 왜 이래/2015년/53부작

 

유동근, 김현주, 김상경이 출연.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자식 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 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을 당연하게 여겼던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한는 가족 드라마(출처:KBS2)

 

신의 선물/2014년/16부작

 

이보영, 조승우 출연. '지금 내 아이는 살아 있다. 하지만 2주후 내 아이는 누군가에게 살해된다.' 다시 주어진 단 한번의 기회! 딸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엄마의 이야기(출처:SBS)

 

닥터이방인/2014년/20부작

 

이종석, 진세연, 박해진, 강소라 출연. 천재 탈북 의사가 한국 최고의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의사 집단에 끼지 못하고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출처 : SBS)

 

킬미힐미/2015/20부작

 

지성, 황정음, 박서준, 오민석 출연.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다중 인격 재벌 3세와 그의 비밀 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차 여의사의 힐링 로맨스 드라마(출처 : MBC)

 

개과천선/2014년/16부작

 

김명민, 박민영, 김상중, 채정인 출연. 거대 로펌 에이스 변호사인 김석주가 우연한 사고로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이 살아왔던 삶을 되돌아보고 사건을 수임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휴먼 법정 드라마(출처 : MBC)

 

신의퀴즈4/2014년/12부작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출처 : OCN)

 

 

우연찮게 알게된 병원 건물과 연결된 북카페에서 힐링을 했어요! 이날 뒤로 2주일 후 부모님 두분도 무사히 퇴원을 하셨답니다. 건강하세요. 두분~~^^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