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남포동수제비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남포동수제비

그랜드슬램83 2020. 9. 14. 16:20
728x90
반응형

얼마전 영화 테넷을 보러 찾았던 현대아울렛 인데요. 오늘은 저녁 식사를 위해 찾아왔습니다. 예전에는 김피라라는 곳으로 아내와 저는 가끔씩 들렀던 음식점 이었는데요. 오늘 와보니 남포동 수제비로 바뀌어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QR코드 인식를 했어요.
3테이블 정도 손님이 앉아 있군요.
아기와 함께온 손님도 있네요^^
주문한 짬뽕 수제비 세트예요.
주먹밥^^
짬뽕 수제비 세트 비주얼
남포특미수제비

 수제비를 다먹고 나서 공기밥 하나를 더 시켜 먹었어요. 그러고나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밀면도 있고 한 거 보니 부산 남포동 음식을 벤치 마킹 한 프랜차이즈 음식점인 거 같았어요.
평소 같으면 식후 커피 또는 영화를 볼테지만 코로나19 상황인지라 후딱 집으로 귀가 했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