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서오릉 ‘왕릉일가’ 숯불갈비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서오릉 ‘왕릉일가’ 숯불갈비

그랜드슬램83 2020. 7. 20. 09:04
728x90
반응형

지난 16일 저녁식사는 서오릉 근처에 위치한 '왕릉일가' 였어요. 엄마가 말하기를 아랫집 지인께서 운영을 하신다고 하시며 가자고 하셨거든요.

주차장에 주차를 완료하고 식당 입구로 향했어요.
'왕릉숯불갈비'가 메인 인가 봐요^^
'왕릉일가'라는 글귀에서 고품격이 느껴져요.
나중에 알게 된것이지만 방갑게 맞이해 주시는 '왕릉일가' 사모님이세요^^. 안녕하세요~
오른쪽에는 실내 공간, 왼쪽에는 외부 공간으로 시원시원한 외부공간으로 가서 착석 했어요.
실내 공간에는 손님들이 없네요~
실외에서 바라본 실내 본관 모습! 점심특선으로 왕릉 정식 19,000원과 황칠전복삼계탕 17,000원이 눈에 들어오네요.
물레방아 보고 가실게요~^^ㅋ
더운 여름 실내 보다는 바베큐 느낌도 낼 수 있는 실외에서 식사를 즐기는 손님들!
저희 테이블에 숯불이 장착. 아내는 보자마자 요즘 '불멍'이 유행이라고 알려주네요^^ㅋㅋ
고급스런 빨간색 불빛 숯불 볼 수록 좋네요~
돼지 양념 구이 3인분, 삼계탕 2인분, 마지막에 물냉면을 주문 했어요.
달궈진 숯불 위 석쇠에 올려진 양념갈비
싱싱한 상추와 고추^^ㅋ
적당히 잘 익은 양념갈비 이제 식사 고고~~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생맥주를 서비스로 제공해 주셨어요. 저는 운전을 해야 해서 패스~~ 동생과 아내가 저 대신 즐겨주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커피타임을 가질수 있어요~
오늘 저희 식사를 위해 숯불을 가져다 주시고 주문 음식을 가져다 주시고 챙겨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