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맛집]서오릉돈까스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맛집]서오릉돈까스

그랜드슬램83 2020. 7. 7. 11:32
728x90
반응형

아내, 동생과 함께 늦은 저녁식사를 하러 도착한 곳은 서오릉돈까스 였다. 서오릉로를 여러번 지나 다녔지만, 이 곳은 돈까스만 있는 줄 알았다. 하지만 막상 도착해서 메뉴판을 보니 돈까스 뿐만아니라 파스타와 피자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었다. 

5~6 테이블에 여러 손님들이 식사 중이었다.
손님들이 들어 오는 레스토랑 입구 모습. 카페도 운영 중이다. 식사를 하고 음료를 주문했더니 할인을 해줬다.^^
스파게티, 돈가스, 피자 각각 1개씩 3인분을 주문!
레스토랑 앞 테라스에서 후식으로 음료를 마시기로 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떠오른다. 배가 부르니 주변 경관이 보인다. 제주 흑돼지 돈까스가 눈에 띈다. 다음에 도전해 보아야 겠다.
나의 최애 음료 카페라떼! 적당히 쓴 맛이다. ㅎㅎ
화분에 식물들도 보기 좋다!
다음에 부모님을 모시고 와 봐야 겠다.

 

식사를 하러 들어 갈때 밝았던 주변이 식사를 하고 나오니 어둑어둑해졌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