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맛집]오리고기 전문점 유천가든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맛집]오리고기 전문점 유천가든

그랜드슬램83 2020. 6. 21. 18:55
728x90
반응형

먹자계를 하자고 만들었던 모임이 있어요. 대학교 친구 6명이 시작했죠. 올해는 6월20일에 모임을 가졌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장소는 도심 한가운데 보다는 외곽지역으로 하기로 했어요. 그리하여 결정된 것이 인천 검암역 근처, 아라뱃길 상에 위치한 유천가든이라는 곳이예요. 2명은 참석치 못하여 네명이서 먹은 것이 오리로스, 살치살, 등심까지 푸짐하게 먹었어요.

 

지글지글 오리로스
지글지글 오리로스
숙성 등심

 

오리로스에 이어 살치살과 숙성 등심 개봉중, 구워서 냠냠 했어요. 정육점도 같이 운영하더라구요.

 

 

아라뱃길 맛집 유천가든 에서 한방 오리백숙으로 기운 업!!

​안녕하세요 블링데이지입니다. 날이 많이 더워져서 집에서 요리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코로나때문에 외출...

blog.naver.com


식사 이후 당구장~고고

 

 

완정역까지 택시를 타고 이동해서 당구장으로 향했어요. 도중에 택시를 먼저 내렸는데 저의 판단 미스였죠.ㅋㅋ 목적지까지 500 미터를 더 걸어 가야만 했어요. 저 때메 더운데 더 걷는다며 하도 말이 많아서 근처에 눈에 띤 복권방에서 5000원 x 4, 2만원 사용하니 더 이상 뭐라 뭐라 안하더라구요. 역시 돈을 쓰면 해결 될 들이 많다는 걸 새삼스레 느꼈어요. 당구장에 도착해 게임을 시작했어요. 결과는 제가 꼴등 ㅠㅠ 그치만 착한 가격 1시간 20분에 12000원 ㅎㅎ

 

 

당구 이후 달달한 빵과 커피를 먹자고 하여 근처 카페에 들렀어요. 케익이 예뻐서 한컷 찍었어요~ 친구 중 한 녀석은 아기를 위해 하나 사주더라구요.

 

 

 이로써 올해 먹자계 모임을 마무리 했어요. 음식점도 좋았고, 당구장도 좋았고, 카페도 좋았고 마음에 들었던 하루 였습니다~^^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