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딸바(딸기+바나나) 생과일 주스 따라 만들기 본문

일상이야기/나만의레시피

딸바(딸기+바나나) 생과일 주스 따라 만들기

그랜드슬램83 2020. 3. 3. 18:19
728x90
반응형

오늘 오전 JiDoo님 블로그를 보고 나서 퇴근 후 딸바를 만들어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엊그제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딸기와 바나나가
떠올랐기 때문이에요~

코로나-19 때문에 이번주는 4시반 퇴근!
평소보다 이른 귀가로 일찍부터 디저트 준비를 했어요. 저의 그녀는 밥도 먹고 식전디저트도 식후디저트도 꼭 챙겨 먹기에 준비를 서둘렀어요.

자 이제 시작^^

재료는 바나나 1개, 딸기 10개, 설탕 한 큰술,
우유 한컵이에요.

 

 

 

하지만, 처음 하다보니 믹서기에 다 들어가지 않아
믹서기를 두번 열고 두번 닫고를 해야 했어요~

 

 

 

이제 마무리 ^^

 

 

아내님이 퇴근하고 오면 짜잔하고 한잔 줘야 겠네요~^^ 큰 건 아니지만 식전 허기를 달래는 용도로는 딱! 인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