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영화] 1917(Running out of time for their war to be started) 본문

오늘의 이슈

[영화] 1917(Running out of time for their war to be started)

그랜드슬램83 2020. 3. 22. 23:28
728x90
반응형

 멘데스 감독의 <1917>은 불가능에 가까운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두 평범한 인물의 이야기로 주인공 ‘스코필드’와 ‘블레이크’ 는 예상치 못한 미션을 받고 전쟁터 한복판 달려가는 군인들 입니다. 함정에 빠진 부대에 있는 형을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나서는 ‘블레이크’ 가 있기에 이들이 전쟁의 한복판으로 가는 설정이 다소 부 자연스럽게 느껴지고 식상하기도 합니다.


두 주인공은 제 시간안에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메켄지 중령'에게 공격중지 명령서를 전달 할수 있을까요? 영화 스토리가 '라이언 일병 구하기'가 떠오르듯 뻔한 스토리가 진행 되며 긴장감이 없을지 아니면 그 어떤 기대감이 있을지 직접 예고편을 통해 느껴보세요.


- 제목 : 1917

- 개요 : 드라마, 전쟁 
- 개봉 : 2020 .02
- 감독 : 샘 멘데스
- 출연 : 조지 맥케이(스코필드), 딘-찰스 채프먼
- 줄거리 : 

두 명의 병사, 하나의 미션!
그들이 싸워야 할 것은 적이 아니라 시간이었다!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년.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속에서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조지 맥케이)와 ‘블레이크’(딘-찰스 채프먼)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졌다.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 중령’(베네딕트 컴버배치)에게 ‘에린무어 장군’(콜린 퍼스)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는 것!

둘은 1,600명의 아군과 ‘블레이크’의 형(리차드 매든)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가로지르며 사투를 이어가는데…

*다음영화정보*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