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소품샵 다올상점 피규어샵 본문

일상이야기/기타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소품샵 다올상점 피규어샵

그랜드슬램83 2021. 3. 4. 00:00
728x90
반응형

합정 홍대 분위기 살짝 나는 샤로수길ㅎㅎ

샤로수길 미드레벨 브런치 맛집.
집에 돌아가는 4시쯤엔 줄 서있더라고요.

샤로수길 소품샵으로 유명한 다올상점 도착! 이에요.

키덜트를 위한 소품샵. 피규어샵 다올상점의
외관이랍니다. 러블리 하네요.

정말 다양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스티커들부터 시작해서 메모지 피규어 인형 등등

귀여운 백도 있고

귀여운 열쇠고리도 종류가 한가득이랍니다.

테디베어 집게핀이 그렇게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미키마우스 처럼 꽃받침하며 거울을 보면 되는 건가요? ㅋㅋㅋ 귀여워요

바비. 트롤 코너 등
토이스토리 피규어

백설 공주가 난장이들을 따라오라 하네요.

하하 귀엽다

이날 베어들이 제 눈에 띄였나 봅니다. 미국에서 날아왔다는 베어키링. 촉감이 좋아요. 부들부들ㅎ

다보니 하이브리드 와이퍼 2p

deg.kr

(상기 링크를 통할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작성자에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케이스도 있어요.

미녀와 야수가 생각네요.

맑은필터 1+1+1+1활성탄 차동차 에어컨필터(4회교체분)

deg.kr

(상기 링크를 통할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작성자에게 지급될 수 있습니다.)

여자 손님들과 커플이 방문하기 좋은 다올상점-
소품샵 간혹 가는데 이렇게 안쪽 깊숙한 곳까지 다양한 소품이 많은 곳은 별로 못봤어요. 가게 크기에 비해 굉장히 많은 아이템들이 아기자기하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인테리어 소품 찾기에도, 피규어 보러가기에도, 나만의 작은 소품 찾기에도 좋은 다올상점 후기 이만 마칩니다. 끄읕-!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