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광명하안주차장 무료 이용했어요~. 본문

일상이야기/기타

광명하안주차장 무료 이용했어요~.

그랜드슬램83 2021. 2. 26. 09:33
728x90
반응형

요즘 자주 들르게 되는 다이소입니다. 향동 다이소, 철산 다이소 등등.. 말이죠. 특히 하안동에 우체국 사거리에 위치해 있는 하안동 다이소는 집근처라서 이번달만 3번째 방문하는 겁니다. 일전에 와서는 생일선물로 다이소 양말 50세트를 받기도 했었답니다.ㅋㅋ 출근 할때만 보면 양말이 없길래~ “양말 100개 생일선물로 해줘~”라고 말한게 발단이었지만요~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하안동 다이소는 예전에 전자랜드가 입점해 있던 건물이었지만 지금은 다이소가 입점해 있는 상태 입니다. 주차장은 다이소 입구 반대편에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를 할수 있는 면은 14면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다이소인대 주차장 면수가 적은게 아쉽습니다. 주변 도로도 복잡하구요..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해당 주차장은 ‘GS타임즈 다이소광명하안 주차장’으로 처음 봤을 때는 공영 주차장인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걸루 이 곳 주차장은 사설 주차장이 맞는 거 같습니다.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주차장 벽면에 제가 원하던 문구가 있습니다. 바로 ‘다이소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주차권 받아가세요’ 이것을 확인하고 저는 바로 다이소 입구를 향했습니다.

다이소 앞에 주차된 오토바이~ㅋㅋ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입구에 주차된 오토바이인대요~ 지나다니는 행인과 다이소 손님들의 통행에 방해 될 거 같네요.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유독 주변 건물 대비 밝은 다이소 입니다. 깨끗하고 밝고 환한 느낌? 금액은 저렴하지만 실제 건물의 느낌은 상반되네요~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디즈니 케릭터가 그려진 섹션을 지나갑니다.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오늘 구매품 중에 하나로 애완견 ‘야니’의 밥과 물그릇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보드와 마카까지~~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근처에 애완견 옷을 보니 귀여워 사진 촬칵해봅니다~~

‘언제나 우리곁에 다이소’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무인계산대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구매품이 만원이 넘어 주차장 ‘1시간 할인권’을 받았습니다.^^*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주차비 무인정산기로 가서 1.주차 위치 번호를 눌러 줍니다. 저는 2번~~! 꾸욱~~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주차요금이 1000원임이 확인 됩니다.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사전에 받은 할인권을 투입구에 넣고 주차장비를 정산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