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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티너리시스템과 강체전차선 시스템 명칭 구분 및 설명 본문
강체전차선의 특징
- 더 작은 단면적으로 터널 공사(Allow smaller tunnel cross-section for new construction)
- 증기 기관 또는 디젤 기관 열차용 역과 터널의 전철화(Allow electrification of tunnels and stations originally built for steam or diesel traction)
- 전기적 절연내력 커 구조가 간단(Offers high electrical cross-sections, so that additional feeders can be avoided)
- 화재에 강함(Fire resistance is significantly greater than that of a catenary system)
- 유지보수 비용이 현저히 감소(Extreme operational reliability and requires little maintenance regardless of the operating voltage)
- 더 빠른 설치속도로 공사기간 단축(Faster instal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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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체전차선 System의 세계 최초 개발 상용화(1984년~) 업체.. Furrer+Frey(스위스)의 한국내 배급사는 월드브리지산업 입니다.
Furrer+Frey의 강체전차선 System 은 운행속도 250km/h 로 전세계에 걸쳐 운행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험구간에서 302km/h까지 주행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urrer+Frey는 현재까지 터널130여 개소, 차량기지 120여개소, 개도교(Opened Bridge) 수십여 개소 등 전 세계에 걸쳐 실적이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월드브리지산업은 1991년(100km/h용) 과천선(100km/h용), 1993년 분당선(100km/h용)을 시작으로 2004년 호남목포선(100km/h용), 2011년 분당선 연장구간(100km/h용), 2012년 경의-가좌 일부구간(150km/h용), 2019년 부전마산선(200km/h용) 강체전차선 System을 공급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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