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쿠팡이츠] 늦은 저녁식사로 좋은 봉추찜닭 하안점 본문

일상이야기/배달음식

[쿠팡이츠] 늦은 저녁식사로 좋은 봉추찜닭 하안점

그랜드슬램83 2023. 8. 31. 23:45
728x90
반응형

Issued  Date : 23.8.29
퇴근 길. 귀가 하자마자 바로 식사를 하고 싶었다. 2호선/7호선 그리고 마지막으로 버스를 탔다. 도착 한 집. 허나 방안에 불이 전부 꺼져 있다. 아무도 없는 것이 아닌가. 나의 그녀도 1시간전에 통화를 했었다. 그리고 나는 그녀가 주민센터의 일을 보고 집에 와있을 거라 생각했다. 나의 착오다. 실상은 집에 아무도 없는거다. 니와 같이 늦은 귀가를 하신  장모님도 어떻게 해야하나 하신다. 하여 밥을 짓기 시작하는 동시에 쿠팡이츠 어플을 클릭했다.
뭐가 좋을까~~여러 다양한 음식들이 앱안에서 둥둥 떠다녔다. 그 중에 눈에 들어온 건 바로 봉추찜닭 이다. 장인어르신께서도 이발을 하고 계시다고 한다. 또한, 식사를 하지 않으셨단다. 4~5명이 먹을 만한 양으로 해야 했다. 밥이 되는데 까지 30분은 예상되었다.
또한, 봉추찜닭 하안점은 내가 있는 곳과 2.3킬로미터 떨어져 있었고, 배달비는 별도르 2900원 이었다. 

10% 와우할인 +800원 세이브배달 할인이 눈에 들어온다.

최종 선택은 '봉추찜닭(대 한마리반 3~4)' 였다. 금액은 42,300원!

맛은 '조금 매운맛'으로 골랐다. 배달 방법은 세이브배달로 선택. 가까운 주문과 함께 배달 된단다.

최종 할인을 적용 받아 44,000원이 나의 결제 금액이다. 최종적으로 초인종 누르고 문앞에 놔주세요로 진행한다. 

결제 완료 후 10여분이 지났을까. 드디어 '배달중'이라는 글귀가 보인다. 

근처 매장과 나의 위치 사이에 배달이 되고 있는 현황도 알 수 있다. 광명소방서 근처에 주문이 있는 것 같다. 그곳에서 하나더 가지고 배달을 진행하나 부다. 

최종 결제 영수증이다. 

밀봉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나 부다~하여 가족들이 손쉽게 먹을 수 있게 접시 3곳으로 소분했다. 다행이 밥도 제때 지어졌고, 더 늦지 않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다.


와우할인 소식이 도착했어요🎁
지금 와우회원이라면
쿠팡이츠 매 주문 [✨10% 할인]!

와우할인 받고 주문하기:

와우할인 소식이 도착했어요🎁

지금 와우회원이라면 쿠팡이츠 매 주문 [✨10% 할인]!

share.coupangeats.com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다. 참고하자-

쿠팡

쿠팡맨, 로켓배송 등 항상 혁신적인 서비스로 새로운 가치를 제시해온 이커머스의 리더 쿠팡입니다. 쇼핑 바로가기

iryan.kr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내 성격과 잘 맞는 공무원 직렬을 확인해 보세요!

playstore.me

KB차차차 유튜브 보여줄카 BMW 330i편 보고 애플워치 받자!

playstore.me

언제 어디서든, 소확행 부수입부터 월급까지!

소개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나만의 수익 링크를 각종 SNS, 커뮤니티 등에 홍보하면 끝! 내가 원할 때 어디서든 간편하게 하는 앱테크, 애드픽 쇼핑메이트를 지금 시작해보세요 :) 추천한 상

playstore.me

- 상기 링크를 통하면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 지급 될 수 있음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