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남양주화도읍] 주중에 다녀올만한 냉면집장칼국수 본문

일상이야기/밥집

[남양주화도읍] 주중에 다녀올만한 냉면집장칼국수

그랜드슬램83 2023. 8. 26. 23:45
728x90
반응형

방문일 : 23.8.17
남양주 화도읍 수레로 1260번길 7 1층에 위치했으며, 화도 119 소방서와 마석초등학교, 마석중학교에서 가깝다. 대표 메뉴로는 비빔냉면, 물냉면,장칼국수, 손칼국수를 서비스한다.
저녁시간대가 다가오던 차에 그녀와 나는 늦은 저녁식사를 하기 보다는 이른 저녁식사를 하기로 하고 내비게이션을 보고 찾아온 식당이다. 주차장은 이미 만원인 상태. 근처를 3~4회를 돌며 주차 자리를 찾았다. 다행이 찾은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하고 다소 주차장과는 거리가 있었지만,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기에 주차에 대한 불안한 마음은 없어 좋았다.
찾아간 시간대는 어스름해지는 저녁식사 시간대였다.
먼저온 손님들의 차량인 거라 생각했지만, 2층 3층의 거주민의 차량일 수도 있겠더라~

부부가 운영하는 매장이다.

밖은 더웠지만, 내부는 시원하고 오히려 추웠기에 바람이 약한 곳을 찾아 이동하기까지 했다.

우리 보다 먼저온 손님들이 우리의 반대편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

서비스는 주류 칼국수류, 냉면류를 하고 있었다. 사이드 메뉴도 있다.

비빔냉면 대령이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