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하와이 호놀룰루 동물원(honolulu zoo) 본문

해외여행

하와이 호놀룰루 동물원(honolulu zoo)

그랜드슬램83 2021. 1. 28. 00:30

호놀룰루 동물원은 하와이주 호놀룰루의 퀸 카피올라니 공원(Queen Kapi'olani Park)에 위치해 있으며 17헥타르(5만1400여평) 규모라 한다. 퀸 카피 올라니 공원(Queen Kapi'olani Park)의 일부를 동물원으로 조성. 미국에서 유일하게 왕실이 만든 공원이기도 하단다. 1,200 여마리의 동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매년 60만여명(2006년 기준)이 방문하는 곳이다.

와이키키해변(Wikiki Beach)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았던 호놀룰루 동물원이었다.

Getting to the Honolulu Zoo

와이키키해변에서 가깝다 주소는 151Kapahulu Ave. 방문시 버스나 택시를 타면 되고, 차량을 렌트했다면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우리는 호텔을 나와 와이키키해변을 감상하며 도보로 호놀룰루 동물원까지 다녀왔다.

Admission and Hours of Operation

매일 오전 9시~오후4시30분까지 운영하며 마지막 입장은 오후 4시다. 입장료는 19달러(13세이상), 11달러(3-12세), 3세 미만은 무료다. 우리는 신혼여행 커플이라 19달러 x 2로 티켓팅을 하고 동물원 내부로 향했다.

What to See and Do

우리 커플은 기린, 얼룩말, 아프리카 들개가 있는 아프리카 사바나 전시회 및 아시아, 아메리카 열대림, 하와이안 전시관등 곳곳을 누비며 동물원을 돌아다녔고, 사진도 촬칵촬칵 하며 하와이에서의 추억을 남겼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었다. 바로 가이드 투어를 이요하거나 동물원 자체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었기에 패스 했다~

Tips for Visiting

1. 편안한 신발 착용 : 규모가 크므로 곳곳을 구경하려면 편안한 신발이 필수.

2. 자외선 차단제 및 방충제도 가져와야 : 야외로 따뜻하고 화창한 하와이의 날씨이기 때문에 피부를 보호하려면 자외선 차단제와 방충제를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에 처남이 결혼을 하는데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간다면 자외선 차단제와 방충제를 챙기라고 추천해야 겠다.

3. 방문 계획 세우기 :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동물 먹이주기, 가이드 투어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Conclusion

하와이의 다양한 야생동물을 구경하고 그것을 지키려는 노력에 대해 생각을 해보게 되었다. 호놀룰루에 가게 된다면 와이키키해변에 근접해 있는 와이키키동물원을 들러 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하와이 주말 일상_호놀룰루 동물원 (honolulu zoo)

얼마 전 동물원이 재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