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본문

해외여행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그랜드슬램83 2021. 1. 26. 23:08
728x90
반응형

호놀룰루 남동부에 위치한 와이키키는 '분수'라는 뜻이라고 한다. 관광객들의 동경하는 와이키키 해변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다. 고급 호텔들이 해변을 따라 줄지어 있고, 수상 스포츠 시설과 수족관, 동물원, 국제시장 등이 있다. 
와이키키 해변(Wikiki Beach)에서의 푸르른 쪽빛 바다와 해질녁에 만난 황홀한 석양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Accomodation

와이키키비치 주변은 다양한 숙박 형태가 있다. 저렴한 호텔부터 고급리조트까지 다양하다. 그 중 Halekulani Hotel과 Outtrigger Reef Waikiki Beach Resort는 Wikiki Beach에 접해 있으면서 주변의 관광 명소도 많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

Sight-Seeing Spot

1. Waikiki Beach

와이키키섬에서 가장 상징적 해변. 처음 방문하면 꼭 가봐야~현대 서핑의 발상지(?) 이며 수영과 일광욕을 즐기는 인파가 많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서핑샵에 예약하여 서핑을 배워보는 것도 와이키키 해변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

2. Diamond Head

바다와 주변 풍경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Diamond Head로 운전대를 돌려보라. 이곳에 오르면 Wikiki Beach의 탁트인 전망을 한눈에 볼수 있다. 다만 분화구 꼭대기까지 트래킹을 하는 것은 감수해야 한다.

3. Pearl Harbor

영화 '진주만'의 배경이되는 곳이다. 아시다시피 1941년 공급 당시 목숨을 잃은 이들을 기리는 USS 애리조나 기념관이 위치해 있다. 우리 부부는 이곳에 들르지는 않았다. 하지만, 영화의 배경장소를 직접 보고 싶다면 들러도 좋다.

4. Honolulu Zoo

희귀종 및 멸종위기종에 처한 동물들을 볼 수 있다. 전 세계에서 온 1,200여마리의 동물이 살고 있으니 말이다. 우리 부부도 이곳에 들러 사진도 찍고 동물도 관람하고 돌아 왔다.

5. Waikiki Aquarium

상어, 거북이, 물고기 등 500여종이 넘는 해양 동물들이 모여 살고 있는 곳으로 하와이 바다에 서식하고 있는 동식물과 생태계를 간접 경험할수 있다.

6. Hanauma Bay

스노쿨링 명소다. 이곳을 방문할 때 스노쿨링 장비를 챙겨가자. 다양한 형형색색 물고기와 호누라고하는 거북이, 산호 등 수중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이곳에서 와이프와 스노쿨링을 하다가 건드리지말라는 표지 때문에 호누가 눈앞에 나타나 놀라 와이프의 머리를 잡고 물을 먹였던 추억이 생각난다. 하와이 이야기 또는 스노쿨링 이야기를 할때마다 회자되는 우리만의 에피소드를 만들어 준 곳이기도 하다.

Conclusion

Wikiki Beach 주변은 전세계에의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며 유적지, 자연경관이 매우 빼어난 곳 중 하나이다. 볼거리 와 즐길거리, 쇼핑 등 다양한 옵션이 혼재한다. 다만, 비행기 티켓팅 값과, 비싼 물가는 감안해야 한다. 
다행이 우리 커플은 신혼여행이라는 타이틀이 있어 시간적, 금전적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었던 2019.8월의 하와이였다~.

 

 

728x90
반응형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 호놀룰루 동물원(honolulu zoo)  (0) 2021.01.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