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영어공부
- 어근
- 앤해서웨이
- 다움영영사전
- 금천구
- The Intern
- English practice
- 부동산공부
- 로버트드니로
- 광명시
- 부동산임장
- 영어쉐도잉
- 금천구블로거
- 경매
- cardnewsfactory
- 듣기공부
- 공매
- 쉐도잉영어
- 임장사진
- 미국발음
- 쉐도잉
- 독서
- with onexus.co.kr/happydaystore
- 말하기공부
- 인턴
- 글쓰기
- 구간반복
- 코로나19
- 경매부동산
- 소액경매
Archives
- Today
- Total
해피데이스토어
플래그십 마케팅(flagship marketing) 본문
728x90
반응형
11일 아이폰12 시리즈의 1차 출시가 사상 처음으로 한국이 포함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나온 단어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아이폰 12' 이라는 것인데요. 플래그십이란 무엇일까요?
원래는 기함(flagship)을 뜻하는 것으로 해군 함정들 가운데 지휘관이 사용하는 배를 지칭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군을 대표하는 브랜드 및 상품을 일컫습니다. 또한, 플래그십 마케팅은 시장에서 인기 있는 제품에 초점을 두고 판촉 활동에 집중해 기업 전체의 매출을 극대화하는 전략입니다.
조선맥주가 하이트 맥주로 변경하며 당시 한국 맥주 시장을 지배하게 됩니다. 이 결과는 당시 자사제품 ‘하이트’의 좋은 이미지를 활용하기 결정하고, 지난 65년동안 사용하던 회사의 이름을 하이트맥주로 변경하였기 때문입니다.
농심 너구리, 신라면, 오뚜기 진라면 등 오리지날 라면들이 성공을 이용.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 해당 브랜드를 활용. 라면의 종류를 만들어 출시 했습니다.
진라면 매운맛, 진라면 순한맛 과 너구리 볶음면, 너구리 순한맛, 너구리 얼큰한맛, 너구리 우동 등 성공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활용. 매출을 늘렸습니다.
요약하자면, 선택과 집중하여 브랜드 파워를 발전 시킨다!
후발 주자라해도 한가지의 역점 상품으로 승부한다!
가 플래그십 마케팅의 핵심 전략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이야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영상 촬영 기법 알아보기 (0) | 2020.10.18 |
---|---|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패치(10.14) (0) | 2020.10.15 |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플레이 팁 (1) | 2020.10.11 |
피터팬 좋은방 구하기 매물 올리기 (0) | 2020.10.10 |
뉴노멀시대! 재택 공간-팬드리 등 별도공간을 가진 뉴노멀 인테리어 (0) | 2020.09.2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