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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O-rs방식 운영 신안선선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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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년 IMF 구제금융 요청으로 사업이 무산된 3기 지하철 중 서울 지하철 10호선 노선을 변경·연장한 것이 바로 신안산선입니다. BTO-rs으로 건설되며 2018년 2월 넥스트레인이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되었죠. 완공되면 소유권은 국가에 귀속되고, 민자 사업자는 선로 유지보수운영 업무를 담당합니다. 운영은 동일한 사업자나 별도 업체에서 전담하게 됩니다. 노선 안내도 등에 사용되는 노선색은 플라밍고색입니다.(위키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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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레인(주)ㅣ 신안산선 민간투자사업
새로운 시너지, 미래지향의 신안산선 복선전철
www.nextra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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