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주말 농장에서 주중 농사가 되었어요.^^ 본문

일상이야기/국내여행

주말 농장에서 주중 농사가 되었어요.^^

그랜드슬램83 2020. 6. 11. 01:10
728x90
반응형

지난 토요일 저녁 장모님께 연락이 왔어요.
'자네 ~ 내일 아침에 우리 집에 들르게나. 갈 곳이 있네~'
이튿날 아침 장모님 댁으로 갔어요.

그리고 장모님을 모시고 도착한 곳은 지난 3월 밭을 갈고 비닐을 씌웠던 주말 농장 이였죠. 일전에 잠깐 잠깐 들렀지만 오늘은 풍성해 보이는게 싱그러움이 남달라 보였어요.^^

그렇게 2시간여를 상추도 따고 미나리에 물도 주고 하니 오전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렸더라구요.^^

지난 일요일 제가 보았던 농작물 들과 2개월만에 변한 그들의 발육? 상태를 공개 합니다~!.

고추 🌶
감자 🥔
토마토 🍅
호박 🎃
참깨? 긴가민가해요 속아 내야하는거 아닌가 ㅎㅎ 잘모르겠네요.
깻잎
비트?
상추, 쌈?
상추들? 쌈들ㅋㅋ
참외
고구마 🍠
밭전경
밭전경
밭전경
밭전경
제가 물준 미나리들
풍성하게 잘 크고 있네요.
2020년3월28일 미나리들에게 우아하게 물주는 나

아내는 주말 농장이 아닌 밭농사라고 힘드니까 허리 아프니까 그만하라고 장인/장모님에게 말을 하죠~ 이로인해 허리 아프시고 병원 다니시니까요~ 하지만 이 농작물들이 커가는 것과 직접 재배해서 먹는 식자재는 시중의 것과 다르다며 주말농장을 고수 하세요~ 그래서 저는 그만하시라 는 말보다는 시간날때마다 같이 농장에 와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