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국내여행]여수돌산공원 본문

일상이야기/국내여행

[국내여행]여수돌산공원

그랜드슬램83 2020. 6. 7. 23:55
728x90
반응형

여수 돌산공원은 돌산도에 위치해 있어요. 돌산도는 1984년 돌산대교로 육지와 연결되었다고 해요. 이후 1988년에 마침내 현재의 모습을 갖추는 공원을 조성했어요.

돌산공원내에는 자산공원과 연결된 국내 최초 여수한려해상 케이블(2014년12월~, 운행시간 09시부터 21시30분까지, 편도 13분, 왕복 25분)이 있는데요. 이는 아시아에서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에 이어 네번째라고 하네요. 

가족과 함께 찾은 돌산공원인데요. 밤이 아닌 낮이라서 여수 밤바다를 내려다 보고 ‘우와~’라고 탄성을 지르지는 못했지만, 점심식사 후 산책하기에 정말 ‘딱~!’이었어요.
그리고 여수 해상케이블카도 타보고 싶었는데요. 하지만 영암으로 가야 하는 일정이 있어서 타지 못해 아쉬웠어요~.
그치만 다음에 올때는 여수밤바다 야경도 보고 여수해상케이블카도 타야겠어요~ 꼭~!.

 

(여수여행)여수 돌산공원 여행. 여수 관광 1번지 돌산공원에서 돌산대교를 만나다.

(여수여행/여수가볼만한곳)여수 돌산공원 여행. 여수 관광 1번지 돌산공원에서 돌산대교를 만나다. 여수 돌산공원을 여행하고 왔습니다. 여수에서 가장 큰 섬인 돌산도를 1984년에 다리로 연결했

yahoe.tistory.com

 

여수 밤바다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는 돌산공원

여수하면 밤바다죠여수의 밤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경치가 아름다운 관광지여수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 ...

blog.naver.com

 
돌산공원에 가기전에 점심식사 차 찾아간 나폴리횟집이예요. 인당 5만원 식사 였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