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일상]철산상업지구 홍콩반점 방문기/더본코리아 IPO(기업공개) 준비 박차 본문

일상이야기

[일상]철산상업지구 홍콩반점 방문기/더본코리아 IPO(기업공개) 준비 박차

그랜드슬램83 2020. 4. 15. 00:05
728x90
반응형

지난주 10~11일은 사전 투표일 이었죠. 역대 최고의 사전 투표율을 기록했다고 들었어요. 본선 투표율도 대박 나길 바래 봅니다!

11일 오전 사전 투표를 완료하고 열심히 블로그 글을 작성 하고 있었는데, 아내에게 연락이 왔어요. 어제 밤에 못지 못한 야식을 점심식사로 하자는 내용이었어요.

야식으로 먹지 못한 야식은 바로 중국요리!!

아내가 마침 철산역 근처에 있어서 점심 장소를 철산 홍콩반점으로 결정했어요!

저는 장모님을 모시고 철산상업지구로 향했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보니 입구 왼편에 백종원의 그림과 홍콩반점 메뉴가 보였어요.

 

 

입구 자동문이 '어서오세요' 라고 저흴 반기듯 문이 열렸어요ㅎㅎ

 

 

홍콩반점 메뉴 촬칵~^^빨간색과 검은색 메뉴는 하얀색의 대비로 인해 눈에 단번에 들어오네요. 

볶음짬뽕. 탕수육. 짬뽕으로 초이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빈자리가 많았어요. 하지만 그래도 4~5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더라구요.

 

 

 

창가쪽 사진도 촬칵~^^

 

 

홍콩반점 인기 메뉴들이 보이시죠?

 

 

실제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는데~ 쓰읍. 후후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아요~~ㅋㅋ

 

 

아내가 먼저 사진을 찍으라며 한 젓가락 들어 줬어요. 비쥬얼 너무 좋네요~ㅎㅎ

 

윤기 좔좔 볶음짜장

 

장모님이 시키신 짬뽕입니다.

 

 

탕수육은 중 크기로 시켰어요 ~ 캬~ 이 맛있는 비쥬얼~~ 

 

 

오후 2시가 넘은 늦은 점심이었기에 빠른 속도로 음식들을 비웠답니다. 식사 이후에는 장인 장모님의 애정어린 주말 밭농장에 갈 예정이랍니다.

2주전엔 주말 농장에서 비닐을 씌웠었는데 오늘은 쑥을 캐러 가자고 하셨지요.

 

배도 부르고 이제는 밭농장으로 고고 씽~~^^

 

--번외--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더본코리아가 2019년도 감사보고서가 4월13일 발표되었다.

우선 감사란 회사의 재산, 업무의 진행상태를 검토하고 확인하는 것을 말하며 외부감사로 진행하는데 이는 공정하고 신뢰 있는 평가를 위함이다.

감사 의견에는 4가지로

1. 적정 : 적합하다는 의견

2. 부적정 : 회계 기준 위반, 재무제표 왜곡 등을 뜻하는 의견 

3. 한정 : 감사를 위한 자료 불충분

4. 의견거절 : 증거물이 없거나 독립성이 결여로 포명 불가능 의견이 있다.

해당 감사보고서는 한국거래소 전자공시제도 홈페이지 또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http://kind.krx.co.kr/common/JLDDST35000.html

 

대한민국 대표 기업공시채널 KIND

 

kind.krx.co.kr

 

4월13일 발표된 (주)더본코리아의

2018년 매출액 1,025억원, 영업이익 102억원 

2019년 매출액 1,201억원, 영업이익 113억원 을 기록했다.

 

7291805.pdf
0.35MB

 

2018년 부터 NH투자증권을 대표 주관사로 선정하고 IPO(Initial Public Offering, 기업공개)를 추진 중이다.

IPO를 하려면 회계 처리 기준을 IFRS(International Financial Reporting Standards, 국제회계기준위원회가 제정 공표하는 국제적으로 통일된 재무회계기준)에 부합하도록 적용해야 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