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평창에 가면 목장도 있고~ 스키 ⛷ 점프대도 있고~ 또 한우도 있어요^^ 본문

일상이야기

평창에 가면 목장도 있고~ 스키 ⛷ 점프대도 있고~ 또 한우도 있어요^^

그랜드슬램83 2020. 3. 19. 12:00
728x90
반응형

결혼 후 첫 아내의 생일..
특별한 무언가를 해줘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아내가 여행을 가자고 하더라구요.

작년에 저는 미국 🇺🇸 하와이 🌺 폴란드 🇵🇱 바르샤바 스위스 🇨🇭 를
아내는 일본 🇯🇵 미국 🇺🇸 하와이 🌺 체코 오스트리아 🇦🇹 헝가리 🇭🇺 끄라비 스위스 🇨🇭 를
다녀왔기에 해외여행은 충분하다며ㅋㅋㅋ
국내로 가볍게 가자기에 저는 땡큐였답니다.
(하와이와 유럽여행은 차차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최종 생일 여행 장소는 강원도 평창!
먼저 하늘목장에 들러 입장티켓과 트랙터 마차티켓을 구매하여 입장해요. 마차 출발까진 30 분의 여유가 있어 기념품샵과 하늘카페를 구경 했어요.

 

하늘 카페 한켠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소 🐮 , 양 🐑 이 있어 촬칵^^그 외 다른녀석은 누규?!^^;
하늘카페의 시그니처 소프트아이스크림

 

이한치한~^^ㅋㅋ

 

하늘목장 정상-1
하늘목장정상-2
하늘목장장상-3

 

날씨가 춥고 바람이 쎄 저희는 사진만 후딱 찍고
바람막이에서 내려가는 마차를 기다렸답니다ㅠ
너무 추웠어요. 정말-

 

조랑말 ?

 

조랑말인가로 설명 본 것으로 기억이 나요^^;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ㅠ 말 눈이 아주 예뻤어요.

 

양떼

 

양 🐑 이 하얀색은 아니에요.

 

양 🐑 인거져? 뿔이 있는 양도 있나봐요.. 염소인줄.. 염소는 뿔이 뒤로 뻗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누가 사실확인 해주실 분 계신가요?

 

양사에 있는 녀석들에게는 직접 건초를 줄 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 하겠죠?

정말이지 너무 추워서 매점에 있는 라면을 먹으며 얼어버린 손발을 녹여요. 추운날에 먹는 따뜻한 라면 국물은 찐! 입니다.

 

 

 

다음 장소는 알펜시아 스키점프대.

 

 

영화 국가대표가. 예능 무한도전이 생각나네요.

이제 알펜시아 스키 ⛷ 점프대 전망대로 올라가봐요.

 

우린 국가대표?

 

사진을 찍는다고 의식해 포즈가 어색해요. 저만ㅋㅋ

 

 

 

여기저기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저녁 식사 시간이 됐어요. 평창은 뭐죠? 한우죠!!
평창 한우마을 대관령.

 

 

한우모듬구이(꽃등심, 앞치마살, 채끝) 420g 과 살치살 230g (3인분 ~3.5인분 분량이네요?ㅋㅋ)
상차림 비용은 별도에요.

 

한우모듬구이 태그
살치살 태그

 

 

배부른 식사를 마치고 이 여행의 숙소로 향했어요.

 

 

켄싱턴 호텔 🏨 평창 이에요

 

 

켄싱턴 호텔 🏨 평창 내부 로비에 포토존들이 많았는데 아쉽게 올릴 만한 사진이 없네요. 체크인하고 바로 실내수영장 이용 하느라ㅠ(참고로 켄싱턴 호텔 평창은 피트니스센터도 있어요)

 

 

 

가볍게 1박 2일의 생일 여행을 마쳤어요.
이번 여행에서 젤 기억에 남았던 건 벌벌 떤 후에 먹은 라면과 한우네요~ 역시 여행은 먹방 ㅋㅋㅋ
평창에 들르시면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1917 관람후기  (6) 2020.03.23
3월 3주간 맛잇는 음식 모음^^  (7) 2020.03.22
소고기 국밥 💛 옥봉가  (14) 2020.03.18
애드핏/애드센스 합격 수기!!  (17) 2020.03.17
광명 이케아 그리고 저녁식사  (8) 2020.03.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