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맛있는 금천구청 백순대 본문

일상이야기

맛있는 금천구청 백순대

그랜드슬램83 2020. 3. 9. 12:00
728x90
반응형

6월초에 가보니 다른 업종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코로나19의 영향인가 ㅠㅠ
———
연애시절 저희 커플의 최애 음식 중
하나가 백순대 였어요.
그래서 신림동 순대타운을 자주 방문했었죠.

최근 아내가 기뻐하며 한마디 하더라구요.
“오빠, 집 근처에 백순대 집을 알아냈어!!!!”

 

 

그 말을 듣고 우리는 전화를 걸어
백순대 2인분을 예약했어요.

근처 동물 병원에 갈 일이 있어 배달을 시키지 않고,
포장 주문을 했답니다.

근처 매장을 발견한 뒤부터
3주 연속 주말 토요일 점심식사는
백순대랍니다. 하하하하하하ㅎㅎㅎ

최근까지는 조리가 다 된 상태로 받아왔지만,
이번주 토요일에는 미조리 상태로 받아와 제가 직접
조리해 봤습니다.

 

1. 미조리 백순대와 기름 뚜껑 열기
2. 미조리 백순대와 기름을 웍에 넣기
3 . 중간불에서 타지 않게 뒤집어주기
4. 야채가 숨이 죽으면 가스불 끄기
5. 원래 플라스틱 용기에 넣어 내놓기
6. 조리 완료 최종 백순대 비주얼

 저는 몇 주 연속 먹다보니 조금 느끼해서 조금 남겼는데 아내는 항상 늘 잘 먹어요.
조금 남긴 백순대를 저녁에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니 또 굉장히 맛있었어요!
역시 식욕이 반찬이 맞나 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