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2021년 2월 1주차 넷플릭스(NETFLIX) 10선 본문

오늘의 이슈/영화TV드라마

2021년 2월 1주차 넷플릭스(NETFLIX) 10선

그랜드슬램83 2021. 2. 3. 00:05
728x90
반응형

10위 : 빌로우제로

스페인 영화, 긴장감, 액션 스릴

2020년 제작, 2021년 1월29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인대요. 감독은 루이스 퀼레즈로 줄리아 스타일스 주연의 숨바꼭질 2014를 연출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출연은 하비에르 구티에레즈(어쌔신 크리드 2016), 카라 에레할데, 루이스 칼레조, 파트릭 크리아가 출연하구요~. 러닝 타임은 106분. 다음영화 평점은 8.2(9명)받고 있습니다~.(2021년2월1일 기준)

빌로우제로의 뜻은 '영하'라고 하구요~.

 

 

 

9위 : 스위트홈

웹툰 원작 한국 드라마, 호러, 스릴러, 무서운이야기

넷플릭스를 통해 작년말 12월 18일 개봉한 10부작. 네이버 인기 웹툰 '스위트 홈'(2017년, 141부작)이 원작입니닼 은둔형 외톨이 '차현수'는 자해까지도 하는 주인공으로 여행간 가족이 모두 사고로 죽게 되어 홀로 살게 된 그 라죠. 그린홈이라는 낡은 아파트로 이사를 오며 드라마는 시작 됩니다.

사람마다 욕망이 다르듯. 그들이 괴물로 변했을 때에도 각각의 생김새와 능력도 다릅니다~. 괴물들이 득실 거리는 세상에 놓여진 주인공 '차현수'. 그는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를 보여 줄까요? 궁금해 집니다.

 

 

8위 : 페이트(윙스의전설)

넷플릭스를 통해 지난 1월22일 개봉된 '페이트 윙스의 전설' 입니다. 판타지 마법 장르 드라마로 마법학교 ‘알피아’ 에 10대 소녀들이 모입니다. 그들은 그곳에서 마법의 힘을 다스리는 법을 배우며 서로간의 의심과 회의 그리고 사랑과 경쟁을 하며 그 소녀들은 성장해 갑니다.

애니매이션<윙스클럽>이 원작

 

 

 

7. 미스트롯2

지난해까지 미스트롯과 미스트트롯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티비만 틀면 트로트가 나올 정도로 전국이 트롯 열풍이죠. 그 인기가 미스트롯2까지 전달 되었습니다~. 제2의 송가인이 누가 될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기에 여타 방송국의 트로트 프로그램보다 인기가 높은(2020년 마지막 밤 최고 시청율 27.9%) 미스트롯 2입니다.
2021년 제2의 송가인이 누군지 궁금 하다면 지금 바로 미스트롯2 본방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 브리저튼 시즌 1

1,813년 조지 3세 영국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 다프네가 주인공입니다. 그녀가 최고의 바람둥이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합니다. 이후 벌어지는 스캔들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공개되자 마자 최고의 시청률 1위를 기록 했습니다.

19세기 영국버전 '가십걸'

19금 로맨스

작년 크리스마스에 공개후 28일 동안 약 8,200만 계정 시청 이전 기록 '위처'(7,600만) 기록 갱신

 

 

 

5. 도시남녀의 사랑법

복잡한 도시 속 내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과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지창욱과 김지원, 김민석과 한지은, 류경수와 소주연이 서로 다른 청춘들의 신선한 케미도 볼 수 있습니다.(지난해 12월22일 개봉)

 

 

 

4. 더헌트(The Hunt)

지난 1월24일 개봉. 러닝 타임은 90분입니다. 영화는 어느 숲속 '엠마 로버츠'가 입에 재갈을 물린채로 등장합니다. 그녀가 납치된 채로 의식을 잃은 뒤 깨어보니, 어딘지 모르는 숲속입니다. 영문도 모르는 채 걷다 본인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재갈에 물린채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고 이어 들판에는 수상한 상자를 발견합니다. 그 안에는 각종 무기들이 가득한대~~ 얼마 지나지 않아 총성이 들리며 주인공 같았던 ‘엠마 로버츠’가 영화 시작 5분도 안되 사망해 버립니다. 이후 남자 주인공 같았던 분도 바로 죽어 버리는 영화입니다.

영문도 모른채 이 곳에 모인 그들. 속절없이 사냥당하는 상황인겁니다. 과연 이들이 재갈을 물고 한 곳에 모인 이유가 무엇이며, 이들을 사냥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 일까요?

 

 

 

3. 런온(RUN ON)

JTBC 수목 드라마 '런 온'. 임시완, 신세경, 최수영, 강태오가 주연으로 넷플릭스에서도 방송되고 있습니다.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저마다 다른 언어로, 저마다 다른 속도로, 서로를 향하는 완주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2. 경이로운 소문

지난해 11월18일 방영을 시작. 1화의 시청률은 약 2.7%에 불과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1월9일에는 8.7%까지 달성합니다. 어렸을적 경찰인 엄마 아빠와 화목한 가정에서 자랐던 '소문'.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한 그와 부모님들. 이후 그 사고로 부터 살아남은 '소문'은 시간이 흘러 7년 후 치매에 걸린 할머니와 할아버지와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소문'은 인간 세상에서 인간의 몸에 기생하며 영생하려 하는 '악귀'를 퇴치 합니다. 힘도 세고, 스피드도 빠른 악귀를 퇴치하는 일은 어렵지만 우리의 주인공 '소문'은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여 이 악귀들을 퇴치해 갑니다~.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

 

 

 

1.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

영화로 1995년의 삼진그룹(가상)을 배경으로 대구에서 일어났던 낙동강 페놀 유출사건이 실제 모티브입니다. 여주인공으로는 자영(고아성), 유나(이솜), 보람(박혜수)로 대기업의 고졸 여사원들입니다. 토익점수 600점 이상 받으면 대리로 진급을 시켜준다는 공고를 보게 되고 이로인해 여주공들은 그 누구 보다 열심히 토익 공부를 시작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