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내가 문화재청 BJ' 세계유산팀 편 본문

독서클럽

'내가 문화재청 BJ' 세계유산팀 편

그랜드슬램83 2019. 11. 1. 15:57
728x90
반응형

'내가 문화재청 BJ' 세계유산팀 편

 

문화재청 문화재활용국 세계유산팀은 어떤 일을 하는 곳인가요?
세계유산팀을 선택한 이유는?
세계유산 등재 과정은?
업무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다음으로 등재 추진 중인 문화유산은?

인터뷰 자세히 보기_Click Here

내가 문화재청 BJ, 세계유산팀 인터뷰!
그 궁금증을 파헤치다!

['내가 문화재청 BJ' 소개]
딱딱한 문화재 정보는 가라!
문화재청 어벤저스가 떴다!

각 분야 실무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문화재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밀착 취재하는 신개념 프로젝트

문화유산 수리·복원·활용 현장 문화재 각 분야 모든 것에 그들이 있다!
문화유산채널 '내가 문화재청 BJ' 많은 시청 바랍니다.

인터뷰 자세히 보기_Click Here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