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에어팟프로(AirPods Pro) 연결(블루투스 페어링) 본문

일상이야기/기타

에어팟프로(AirPods Pro) 연결(블루투스 페어링)

그랜드슬램83 2021. 2. 15. 00:00
728x90
반응형

동생의 에이팟프로가 눈에 들어온다. 처음보는 녀석이다. 내 아이폰과 도킹시도~ㅋㅋ
Airpods이 들어 있는 케이스를 열고 아이폰을 옆에다가 가져다 놨다. 그러자 설정 애니메이션이 실행되며 '연결'을 손쉽게 할 수가 있었다.

기존 Apple의 Airpods의 강화판이라고 한다. 알고보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음 허용' 모드가 추가 되었다.

착용 안정감이 좋았으며 달리기와 같이 운동을 할 경우 빠질 것 같은 불안감이 없었다.

 

아이폰에서 '연결' 버튼 누르기
충전케이스 후면의 버튼을 길게 누르기

 

 

 

미디어제어기 는 건너뛰기

 

 

 

제어센터 설정도 건너뛰기
메시지 읽어주기 안 함
지금 안 함 클릭
최종 연결 상태 확인

 착용감이 좋고 귀에서 빠질 염려가 없는 애플의 Airpods Pro였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염려가 있었다. 착용시 외부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는다는 점이었다. 집밖에서 사용시 특히, 출퇴근시 도보를 하며 음악을 듣는다면 주변 상황을 인지 못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안전한 실내나 대중교통 이동시에만 사용해야 겠다.

찾아보니, Airpods Pro2에 출시에 대한 소식도 있었다. 이르면 올해 말 이거나 2022년 1~2분기에 출시 된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