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뉴노멀시대! 재택 공간-팬드리 등 별도공간을 가진 뉴노멀 인테리어 본문

일상이야기/기타

뉴노멀시대! 재택 공간-팬드리 등 별도공간을 가진 뉴노멀 인테리어

그랜드슬램83 2020. 9. 28. 16:51
728x90
반응형

출처:국토일보

최근 코로나 확산에 따른 '뉴노멀' 흐름에 맞춰 주거 공간에 스마트한 재택근무 생활을 접목하여 '이지큐-베타' 개발한 신동아건설 이야기 입니다.

'이지큐(EziQu)' 쉽고 편안한(Easy) 주거환경과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안정을 취할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진 스페인어 케렌시아(Querencia) 합성어로 인테리어, 스마트시스템, 공간활용 단위세대 특화평면 등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플랫폼을 일컫습니다.

최근 직장인들이 재택근무와 자녀들의 온라인수업 증가로 세대 비대면 공간과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관심을 반영한 것입니다.

현관 입구에서 거실로 향하는 중문 별도 공간을 클린존으로 조성하여 동선을 분리하였으며, 안방 발코니에 실외기실과 대피공간을 통합, 수납창고 등으로 사용할 있습니다.

클린존에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차단이 가능한 에어 클린 시스템과 건식세면대, 팬트리가 있으며 재택근무와 학습을 위한 기본 가구가 제공됩니다. 이로써 쾌적한 환경의 홈오피스, 홈스쿨을 구현했습니다.

팬트리에는 의류관리기기를 두어 자주 입는 외투와 물품을 보관할 있으며, 주방으로 통하는 별도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현관-클린존-주방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하여 동선을 최소한 것이 특징입니다.

74제곱미터, 84제곱미터 평형에 우선 적용 예정으로 향후 분양 예정인 단지에 선을 보인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