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피데이스토어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플레이 팁 본문

일상이야기/기타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플레이 팁

그랜드슬램83 2020. 10. 11. 00:25
728x90
반응형

구단주가 되어 트레이너와 선수들과 함께 구단을 승리로 이끌어라!

개성 넘치는 다양한 트레이너를 수집하고 트레이너의 조합에 따라 선수의 미래가 결정됩니다.

선수는 혹독한 훈련과 치열한 경기, 그리고 트레이너와의 사랑과 우정을 통해 성장합니다.

직접 키운 나만의 선수들로 최강의 팀을 꾸려, 다양한 경기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게임빌프로야구(겜프야)2020의 게임 소개 입니다. 작년 말 출시 된 게임으로 얼마전 무료한 추석연휴를 보내기 위해 다운로드 했습니다. 

게임빌 프로야구는 모바일 게임으로 2002년 처음 출시 이후로 2012년까지 매년 시리즈를 출시하며 천만다운드를 달성한 게임입니다. 일본의 인구 야구 게임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를 벤치마킹한 게임 방식이 특징이기도 하죠.

지난 2019년 11월 6년만에 출시된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를 지난 1주일 동안 플래이를 해보았는데요.

여러 특징 들이 있었지만, 그 중 나만의 선수를 성장 시켜야 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경기 모드를 진행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나만의 선수를 성장시키는데 있어서는 트레이너를 얻는 것이 중요 했으며 특히 레전드급 트레이너를 많이 얻을 수록 강력한 선수를 성장시키는데 중요했습니다.

 

 

우선 먼저 진행해야 하는 것이 나만의 선수를 키우는 것입니다. 2020년 10월 까지 7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은 연습 단계 20명, 실전 단계 33명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연습단계를 완료하면 해당 팀의 엠블럼을. 실전단계를 완료하면 해당 팀의 유니폼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7개 모든 팀의 엠블럼과 유니폼을 얻는 다면 단순히 산술적으로는 371명의 선수를 성장 시켜야 합니다.
자동으로 선수를 성장 시켜보니 1명당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이를 계산해 보면 371명 선수를 성장 시키려면 7,320분(371x20), 약124시간((371x20)/60) 약 5일을 연속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포인트는 60 x 371로 22,260 포인트가 필요 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전부 다 진행해 볼 수는 없으므로 7팀 중에 마음에 드는 팀을 한 곳 선택해 집중적으로 나만의 선수를 키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회모드는 아직 진행해 보지 못했습니다. 실전단계 33명을 완료하면 플래이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 됩니다.

대전 모드(슈퍼스타리그)는 타 유저들의 팀과 플래이를 해 볼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전 Esay/Normal/Hard 중 상대팀을 선택해 플래이를 할 수 있습니다.

시즌 모드(플래닛 모드)는 쉬움/보통/어려움으로 7개의 리그 게임과 챔피인 매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런레이스/3이닝 풀카운트/역전 드라마를 플래일 할 수 있으며, 데일리 매치와 다이아 홈런 챔프는 하루에 1번만 플래이 할 수 있습니다.

 

홈화면
나만의 선수-게이빌 슈퍼스타즈
나만의 선수-크루얼 푸마즈
나만의 선수-샤이닝 앤젤스
나만의 선수-메카닉 스팀보이즈
나만의선수-열혈고교
나만의 선수-미스틱 유니콘즈
나만의선수-제노니아 나이츠
경기모드 선택화면
경기모드-슈퍼스타리그(대전 모드)
경기모드-슈퍼스타리그(대전 모드)
경기모드-플래닛 리그
경기모드-플래닛 리그
경기모드-플래닛 리그
데일리 매치
다이아 홈런 챔프
트레이너
선수
소셜
미션
인벤토리
상점
코스튬 샵
트레이너 영입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