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밥집

인천서구 가볼만한 데이트 코스(바다애/스타벅스 인천당하DT/정서진)

그랜드슬램83 2023. 10. 4. 23:45
728x90
반응형

방문일 : 2023.9.28~29
추석 연휴 부모님을 모시고 저녁식사차 찾은 인천당하동 완정역2번 출구에 위치한 '바다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22시30분이란다. 우리가 찾은 시간대는 오후 4시30분으로 사전예약은 하지 않았다. 때마침 6시까지 비어 있는 룸이 있어 그곳으로 안내를 받았다. 대표 메뉴는 활어회, 해물찜, 킹크랩을 서비스하고 있다. 5식구로 광어/우럭 대자로 주문했다.

기본적으로 먼저 전복, 새우, 전어, 멍개, 문어, 탕탕이를 가져다 주었다.

기본메뉴로 담소를 나누며 먹고 있었는데 다 먹게 될 쯤에 맞춰 메인 주문품인 광어/우억 대자가 나왔다. 타이밍 좋아요~~^^ㅋㅋ먹음직 스럽다~

해산물을 추가로 해산물 모둠도 하나 시켰다. 한가위에 만난 풍성한 상차림이다~~

회와 해산물을 먹고 나면 매운탕이 나온다. 밥과 함께 ‘바다애’에서의 저녁 식사를 마무리 해본다.

식사 후 찾은 곳은  근처 스타벅스 당하DT점이다. 가까운 곳에 있어 도보로 접근했다. 최근 진행하고 있는 미키마우스를 이용한 케릭터 상품이 눈이 먼저 들어온다. 사이렌오더를 이용.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류를 주문한다.

곧있어 나온 내 음료가 초코가 흩뿌려져 만든 미키마우스가 눈에 들어온다.

다음날 찾은 정서진이다. 바다를 보고 싶으시다는 아버지 의견으로 찾은 곳이다. 저 반대편으로 텐트를 치고 추석연휴를 아이들과 즐기는 인파가 많았다.

하늘이 멋지게 좋아 보이는 정서진이다

728x90
반응형